엘시티 이영복, 강남 룸살롱 등 업소서 24억치 접대 노컷뉴스

이렇게 응답한 매니아들 중 아이디 choi’s girl인 한 응답자는 “룸살롱하면 여자가 있는 술집으로 대표 된다”며 “룸살롱에 여자 보러가는것 보다 더 큰 이유는 없다. 아무리 서비스가 좋고 술값이 싸도 아가씨가 폭탄이면 말짱 도루묵”이라고 자신의 응답에 대한 변을 남겼다. 성매매특별법과 최악의 경기불황으로 전멸위기에 놓였던 것으로 알려졌던 룸살롱이 제 살과 뼈를 깎는 노력 끝에 마침내 제2의 부흥기를 맞고 있다. 지금까지 룸살롱은 극소수의 주당들만이 이용하던 ‘특별장소’였다. 룸살롱의 대중화로 룸살롱문화는 이제 우리의 술 문화에 다름 아닌 것이다. 이에 남성포털사이트인 헤이맨투데이와 디시인사이드 유흥갤러리에서 활약하는 룸살롱 매니아와 룸살롱 초원의 집과 샬루트에 드나드는 손님 200명을 대상으로 지난해(8월17일~30일) 설문조사했다.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 기간 중 야구대표팀의 일부 선수가 경기를 앞두고 룸살롱에서 술을 마실 때 여성 접대부가 있었을 가능성이 제기됐다. 결국 2004년에 서울랜드는 서울시가 디즈니랜드 유치를 위해 보장된 10년간 유상사용을 위한 계약을 맺지 않고 1년 단위 단기 계약을 진행한다며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디즈니는 어쩔 수 없이 한국 진출을 포기하고 상하이 디즈니랜드를 건설하기로 결정하면서 국내 디즈니 팬들을 상심케 했습니다. 경기를 앞두고 선수들이 술을 마신 것은 사실이 아니지만, 대표팀 소집 기간 중 유흥업소를 방문 한 것은 향후에도 큰 파장이 될 전망이다. 또 유사한 사례가 있었는지 파악하기 위해 WBC 대표팀에 합류하지 않았던 한화 이글스를 제외한 9개 팀에는 사실확인서 제출을 요청해 내용을 확인했다. 충격적인 성적을 비롯해 국가대표 선수가 태극 마크를 달고 경기 직전까지 음주를 했다는 보도가 나오자 비판이 쏟아져 나왔다.

 

세 시가 되어도 일경은 보이지 않고 밖으로부터 하늘이 떠나갈 듯한 만세 소리만 들리었다. 우리가 예정한 대로 3천 리 강산 전역이 독립 만세 소리로 덮인 것이 마음에 갸륵해졌다. 태화관은 명월관의 주인 안순환이 1918년 인사동 순화궁을 이완용으로부터 매입해 명월관 별관으로 문을 연 곳으로, 2층 건물에 크고 작은 방이 많아 곧 경성의 부호와 총독부 관리, 친일파 등이 즐겨 찾는 명소가 되었다. 3월 1일 민족대표들이 독립선언식을 거행한 곳은 ‘별유천지 6호실’로 태화관 후원 깊숙한 언덕에 자리한 태화정이었다.

 

각 팀 관계자에 따르면 1일 오후, 선수들이 의견을 모아 스스로 사과문을 발표하겠다는 뜻을 구단에 밝히면서 자리가 만들어졌다. 이들은 31일 해당 건으로 긴급회의를 열고 WBC 대표팀 선수 3명에게 음주 의혹 관련 경위서를 제출받기로 했으며 “각 선수에게 경위서를 받고 그에 따른 사실관계를 명확하게 파악해 후속 대처를 논의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30일 유튜브채널 세이엔터는 WBC 기간에 야구 대표팀 선수들이 도쿄 아카사카에 있는 룸살롱에서 아침까지 술을 마셨다는 제보를 받았다며, 3월 8~10일 총 3일간 일부 선수들이 룸살롱을 방문했다고 전했다. 인천투데이는 같은 날 “일탈을 한 선수 3명 중 SSG 랜더스는 소속 선수가 포함됐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촉각을 기울이고 있다”라고 보도한 것이다. 다른 매체에 따르면 SSG 랜더스 구단은 소식을 접한 후 자체 조사까지 진행 중이라 전했다.

 

그 여성들은 A씨 보고 술 따르고 애교 떨 것을 요구하는 직원들에게 “내가 따라주는 거 마셔~”라고 얘기하는 식으로, 난처한 상황에 처한 A씨를 도와주었던 것이다. 밤이 지나고 새벽이 되어서야 남자들은 고주망태가 되어 룸살롱을 나왔다. 이런 한국남성들의 문화는 ‘술 한 잔 했다’, 타 회사사람들에게 ‘접대했다’ 혹은 ‘접대 받았다’, ‘회식 했다’는 정도의 말로 이야기되지만, 그런 표현은 적합하지 않다. 최근엔 언론과 공익광고 등을 통해 접대문화 그만 접자는 얘기도 나오고 있지만 ‘돈 아깝다’는 정도의 문제제기만 하고 있으니 기가 막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서진룸살롱 살인사건의 뒷이야기가 있습니다. 당시 20년형을 선고받고 수감된 후 출소한 박영진은 2010년 동료 조직원인 장진석의 누나와 결혼한 소식이 뉴스에 나면서 또 한 번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렇게 치근덕거리는 것으로 성적 만족을 느끼는 것 같다는 게 그의 이야기. 또한 지금은 야당의원으로 있는 모 의원은 변태적인 행동으로 과거 아가씨들에게 비난의 대상이 되었다고 한다. 윤씨는 몇년 전부터 북창동 지역에서 미아리, 천호동 윤락가에서나 볼 수 있었던 난잡한 쇼를 하면서 룸살롱 술자리 문화도 많이 달라졌다고 한다.

 

김씨가 기자들과 술자리에 동석해 술을 대접하거나, 자신이 없을 때는 이름을 대고 술을 마실 수 있도록 술값을 대납해 줬다는 것이다. J 룸살롱에 대해 이런저런 얘기들이 한동안 언론에 떠돌았습니다. 「아가씨들 팁이 하룻밤에 50만원이나 된다고 하더라」, 「서너 명이 한 번 술자리를 하면 400만~500만원이 넘는다」, 「역대 정권의 황태자들이 드나들었다」…. 盧武鉉(노무현) 대통령과의 회동을 마친 3당 대표들이 서울 서초동의 J 룸살롱에 몰려가서 뒤풀이를 했다가 언론의 따가운 공격을 받았습니다. 정치인에게 들이대는 국민들의 도덕적 잣대가 날로 엄격해져 가고 있음을 알 수 있는 사건이었습니다. 예전부터 룸살롱과 조폭은 깊은 관계가 있다는 말이 있다.

 

지자체들이 신기술 도입에 앞다퉈 나서고 있는 건 단속만으론 불법 전단 배포를 막을 수 없다는 문제의식에서다. 유흥업소나 대부업체 등이 불법 전단에 대포 번호를 적어놓고, 불법 체류자를 고용해 전단을 뿌리는 등 단속을 피하는 수법 역시 계속 진화하고 있기 때문이다. 마포구청 관계자는 “전단지 번호로 전화를 걸면 ‘어디 계시냐’고만 물어본다. 절대 위치를 알려주지 않고 손님을 데리러 온다”며 “전단지에 적힌 번호는 대부분 조회가 안 되는 대포 번호”라고 했다. 다른 구청 관계자도 “전단을 뿌릴 사람은 (업체들이) 얼마든지 구할 수 있다.

 

약 15분 분량의 한 동영상의 경우 여성 종업원과 유흥주점 관계자가 Q&A 식 대화를 나누는 형식이다. 물론 일부 인사들 중에는 아직도 친일 논란이 있습니다. 그러나 친일 논란과 정확한 친일 부역자를 제대로 구분할 필요는 있습니다. 특히 민족대표 33인을 포함한 48인 모두가 변절자라고 단정 짓는 것은 위험합니다.

 

아는 부장이 없거나 출근하지 않은 날 업소를 방문했을 경우, 찬밥 신세로 '꼬이게 되는' 경우가 허다하다. 일단 룸으로 들어가 앉아있으면, 새끼 웨이터가 들어와 테이블 세팅을 한다. 세팅이 끝나면 아가씨들을 관리하는 마담이 들어와(대개 '새끼 마담'이다) 손님들과 잠시 환담을 나누고, 곧이어 고참 웨이터의 안내로 아가씨(여기서는 '파트너'라는 명칭으로 불린다)들이 차례대로 들어와 손님 곁에 자리잡는다. 대개는 파트너 아가씨와 도란도란 얘기를 주고받다가, 지는 사람이 벌칙으로 맥주에 양주를 섞은 폭탄주, 혹은 '회오리주'를 마시는 게임을 하다가, 분위기가 거나해지면 '밴드'를 부르게된다.

휴게텔 후기 cnfwkd 휴게텔 후기 휴게텔 부산 백마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엘시티 이영복, 강남 룸살롱 등 업소서 24억치 접대 노컷뉴스”

Leave a Reply

Gravatar